폰테크 Can Be Fun For Anyone
폰테크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중요한것은 통신법을 비롯하여 공정거래 위원회의 약관을 준사하며 진행을 하는것이죠.
당장의 급전은 잠깐 마련할 수 있을지라도 한두달 후에 말도 안되는 금액이 청구될 것 입니다. 절대로 개인이 감당할 수 없으니 절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피해자들은 사기를 당하고서도 본인도 처벌을 받는 것이 두려워 신고를 꺼리게 됩니다.
각 금융사마다 금리와 대출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여러 곳을 비교해보고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말 돈이 필요한 분들은 제가 위에서 링크걸어드린 포스팅(급전 필요할때 해결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러가지 급전 마련하는 방법들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되실겁니다.
오늘은 휴대폰 개통 대출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 대출업자를 통해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한 다음, 개통한 휴대폰을 업자에게 중고 가격에 판매해 급전을 마련하는 것 입니다.
유심칩 거래는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불법이므로 저희 테크 모바일은 유심칩은 취급하지 비대면 폰테크 않고 기기만 취급합니다.
하지만 대출이라고 하는 이유는 핸드폰을 개통한 사람(대출받는 사람)이 통신사와 약정 기간동안 폰테크 업체 매월 요금을 납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원래 사람은 궁지에 몰리면 폰테크 업체 “지금 이 방법 밖에 없는 것 같다”라고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면 “지금 돈이 급하게 필요한데 돈을 마련할 곳은 없고, 휴대폰 개통 대출만이 유일한 방법 같은데 그냥 이용해볼까?
담보대출이라고 해서 주택담보대출 같은걸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런 것보다 금리가 더 높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일반적으로 휴대폰대출을 할 폰테크 업체 때 본인명의의 휴대폰, 공동인증서(공인인증서)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폰테크가 뭐냐면 명칭 그대로 재테크와 휴대폰이 합쳐진 단어이며, 내 명의로 개통한 핸드폰을 정상해지 하고 나서 기계를 구매하여 필요한만큼의 자금을 마련하는 방법이에요.
폰 테크 대출은 본인의 휴대폰을 담보로 삼아 추가 대출을 받는 방식으로, 특히 현재 사용하는 휴대폰이 아닌 새로 당일 폰테크 개통할 휴대폰을 대출 담보로 잡는 경우가 많습니다.